휴면고객 예정자 메일 발송 (개인정보 연장메일)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1년간 서비스 이용이 없는 회원은 휴면 상태로 전환되며, 휴면고객 전환 30일 전 고객에게 사전 고지를 해야해요. 휴면고객(예정자)를 확인하여 메일을 통해 휴면고객 전환 예정일자 안내하고 회원이 직접 개인정보 유효기간을 선택하여 자동 연장을 하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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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 안내 및 설정 방법

휴면고객 예정자 메일 발송

① 그룹 [휴면고객(예정자)메일 보내기] 선택 -> ② 발송 옵션 설정 -> ③ 보내는사람 정보 입력 -> ④ 메일 제목 입력

⑤ 메일 작성 방법 [활성 계정 전환 안내 예시] 선택 -> ⑥ [적용하기] 클릭

⑦ 상점에 맞게 내용 수정 -> ⑧ 수신동의/수신거부 [사용안함] 체크 -> ⑨ 발송자 정보 [사용함 ]체크 ->⑩ [메일보내기] 버튼 클릭

발송 회원수에 따른 다음 전체메일 발송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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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면고객 예정자 메일

회원 개인정보 유효기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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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① 특정회원 검색 -> ②회원 [CRM] 버튼 클릭 -> ③ 회원상세정보 메뉴 접속 -> ④ [회원상세정보] 버튼 클릭 -> ⑤ 개인정보 유효기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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