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마트폰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아...' 라며 앱 접속이 안 됩니다

아래와 같은 팝업이 노출된 후 앱 실행이 안 되는 경우 3가지 상황을 체크해 주세요.

네트워크 환경 체크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연결된 와이파이 접속상태가 불량하거나 통신사 네트워크 환경이 불안정할 때 발생해요.

도메인 변경

도메인이 변경되었거나 솔루션 이전 시 상점 정보를 불러오지 못할 때 발생해요. 반드시 사전에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변경이나 이전요청을 진행해 주세요.

데이터 절약 설정

데이터 절약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설정하게 되면 파워앱에서 데이터를 보내거나 받는 것에 대해 제한을 줄 수 있으므로 앱 접속이 안 되는 경우 절약기능을 "사용 안 함"으로 하거나 개별 앱 설정에서 "데이터 사용"으로 변경해야 해요.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데이터 절약 모드 > 지금 켜기 비활성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