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주문취소에 대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나요?
취소/반품/교환상품 순위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주문
> 통계
> 주문 변경 사유 통계
메뉴에서 날짜 설정 후 조회해서 사용해 보세요.

기능 활용 TIP 쇼핑몰에서 주문건 클레임 사유 및 처리는 매우 중요한 데이터 중 하나에요. 어떠한 사유에 의해 처리가 되었는지 빈도를 확인할 수 있고 각각 클레임이 많은 순서대로 상품을 나열해볼 수 있어서 이후 상품의 진열과 재고관리등에 유용한 활용이 가능해요. 통계를 통하여 사유를 확인하고 클레임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보세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