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스마트정기배송 - 배송비 정책여러 개의 쇼핑몰을 운영중입니다 택배 연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메이크샵에서 제공하는 주문버전 모두 택배 연동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우체국 연동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우체국 택배 연동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우체국 택배 연동 서비스 이용시, 택배 요금은 할인이 되나요?우체국 택배 연동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해지할 수 있나요?우체국에서 송장 출력시 배송메시지가 잘려 보이는 송장이 있는데요?우체국 관리자 어떤 메뉴에서 메이크샵의 전송된 주문서를 확인할 수 있나요?주문서에 송장번호 자동 채번후 우체국 관리자에서는 언제 확인이 가능한가요?우체국 연동서비스를 이용중인데,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CJ 대한통운 택배연동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CJ대한통운 재계약으로 인한 사업자 정보 및 코드변경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하나요?CJ대한통운 신청 이후 진행절차는 어떻게 되나요?이미 연동해서 이용중인 대한통운 기업아이디를 다른 상점 아이디에 추가로 연동해서 이용이 가능한가요?CJ 대한통운 연동시 공급자 관리자페이지 사용 가능한가요?당일 배송가능한 상품을 별도 설정할 수 있나요?선물하기 주문건은 배송비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