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고객센터
Ctrlk
  • 메이크샵 매뉴얼
  • 자주 묻는 질문
    • 설정
    • 상품
    • 주문
      • 주문 설정
      • 주문 처리
        • [주문1.0] 우체국 연동 서비스 이용중인데 부분 배송 가능한가요?
        • 우체국으로 주문서가 연동된 이후 메이크샵 관리자에서 주문서 일부를 부분 취소, 교환 등 진행하였을 때 처리한 내용이 우체국으로 재연동되나요?
        • 타사에서 사용한 우체국 서비스 승인번호를 메이크샵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 주문된 내역을 외부에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 주문이 되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어떤 메일이 발송되나요?
        • 관리자용과 소비자용 주문서를 동시에 출력할 수 있나요?
        • 주문서에 별도 메모를 남기고 해당 메모를 검색할 수 있나요?
        • 스마트 쿠폰 사용 주문을 취소 / 교환 / 반품하는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 선물 받은 상품의 취소/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 선물하기
      • 배송
    • 결제
    • 회원
    • 프로모션
    • 모바일&디자인
    • 부가서비스
    • 해외진출
    • 이전 / 폐업
    • 데이터 복사 및 백업
    • PC점검 & 검색 엔진 최적화
    • 채널
    • 버전 업그레이드
    • 기타
  • 샵블로그
  • 신규 창업 가이드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1. 자주 묻는 질문
  2. 주문

주문 처리

[주문1.0] 우체국 연동 서비스 이용중인데 부분 배송 가능한가요?우체국으로 주문서가 연동된 이후 메이크샵 관리자에서 주문서 일부를 부분 취소, 교환 등 진행하였을 때 처리한 내용이 우체국으로 재연동되나요?타사에서 사용한 우체국 서비스 승인번호를 메이크샵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주문된 내역을 외부에서 확인이 가능한가요?주문이 되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어떤 메일이 발송되나요?관리자용과 소비자용 주문서를 동시에 출력할 수 있나요?주문서에 별도 메모를 남기고 해당 메모를 검색할 수 있나요?스마트 쿠폰 사용 주문을 취소 / 교환 / 반품하는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선물 받은 상품의 취소/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Previous선물하기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Next[주문1.0] 우체국 연동 서비스 이용중인데 부분 배송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