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메일 앱 설정 방법
윈도우10에는 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본 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사용중인 메일 계정을 등록하여 편리하게 메일 관리를 하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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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10 검색창에 "설정" 을 검색하여 [계정] > [메일 및 계정]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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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계정 추가에서[계정 추가]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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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창이 뜨면 [고급 설정]을 클릭하세요.
※ 이미 윈도우10 메일 앱을 사용 중인 경우, 프로그램 실행 후 좌측 하단 [설정(톱니바퀴) > 계정 관리 > 계정 추가]를 클릭 후 본 매뉴얼의 2번부터 진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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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전자 메일] 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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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정보의 세부 내용을 입력 후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받는 전자 메일 서버와 보내는 전자 메일 서버는 www를 제외하고 mail.도메인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예) 자신의 도메인이 abc.com 이라고 할 때 mail.abc.com 을 입력합니다. (www가 없음에 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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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앱 셋팅이 완료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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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된 메일 계정을 선택 후 동기화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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