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으로 주문한 고객에게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기능이 있나요?
리턴 멤버쉽(RM) 및 다이렉트RM(DRM)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어요.
리턴멤버쉽 서비스는 주문한 비회원을 대상으로 추가혜택을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서비스이며, 다이렉트 RM 서비스는 비회원 주문시 간단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서비스에요. 자세한 사항은 리턴 멤버쉽(RM) 및 다이렉트RM(DRM) 서비스 매뉴얼 [클릭!] 에서 확인 가능해요. 기본 소스 적용시에는 기능 설정만 하면 주문서 화면에서 회원가입 영역이 보여지게 돼.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