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2.0] 비동기 주문서가 무엇인가요?
비동기 주문서란 카드결제 시도시, 특정사유(네트워크 망 등)로 인해 정상적인 결제정보 송/수신이 되지 않은 주문서를 의미해요.
비동기 주문서로 주문될 경우 주문서에 아래와 같은 문구가 보여지게 되며 해당 주문건은 배송보류 상태로 표기 돼요.

비동기 주문서 처리 방법
1. 이용하는 PG업체로 정상결제여부 확인
2. 정상결제 주문건이라면 주문상세창에서 [배송보류/해지]를 이용하여 배송보류 해제 후 주문건 처리
3. PG사 결제금액과 주문서상 보여지는 금액이 맞지 않을 경우 적립금 및 쿠폰할인금액 반영여부 확인
적립금 및 쿠폰할인금액이 반영되지 않았을 경우 메이크샵 1:1 문의게시판으로 접수하여 처리 받으신 후, 주문서 상태를 배송보류 해제하시고 처리해 주세요.
Previous이미 연동해서 이용중인 대한통운 기업아이디를 다른 상점 아이디에 추가로 연동해서 이용이 가능한가요?Next쇼핑몰에서 구매고객이 직접 주문을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