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번호 서비스

주문 시 입력한 연락처가 배송 과정에서 노출되지 않도록 0507로 시작하는 1회성 안심번호로 전환되는 서비스에요.

관리자 메뉴 위치

설정 > 회원 설정 > 안심번호 서비스 신청

메뉴 안내 및 설정 방법

  • 결제완료 후 즉시 안심번호가 부여되며, 14일간 유지돼요.

  • 부여된 안심번호는 유효기간 동안 유지된 후 자동으로 해지되며, 해지된 번호는 다른 고객에게 부여되어 사용될 수 있어요.

  • 안심번호 유효기간이 지난 후 반품/교환이 이루어지는 경우 안심번호를 사용할 수 없어요.

  • 관리자 페이지에서 받는 분의 전화번호 수정 시에는 안심번호가 자동으로 해지돼요.

  • 유효하지 않은 번호에는 안심번호가 부여되지 않을 수 있어요. (예. 010-0000-0000과 같은 없는 전화번호)

  • 주문서 1건당 안심번호가 1개가 부여되고 안심번호로 전화하면 아래 순서에 따라 연결돼요.

  1. 무선번호 + 유선번호 → 무선번호로 연결 / 무선으로 통화 안될시 유선번호로 연결 시도

  2. 무선번호 + 무선번호 → 앞 순서에 있는 무선번호로 연결 시도 후 통화 안 될 시 다음 무선번호로 연결 시도

  • 배송을 직접 처리하시는 경우 주문서 정보에 부여된 안심번호를 사용해 주세요.

  • 택배사로 배송정보 전달 시 기존의 수취인 전화번호와 핸드폰 번호를 대신 안심번호로 대체해 전달해 주세요.

  • 간혹통신사의 장애나 시스템의 문제로 인해 통화상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적용 화면

주문서 작성 페이지
  • 안심번호 사용할 경우 배송정보 중 연락처 하단에 안심번호 사용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체크박스가 노출돼요.

  • 안심번호 기본값 설정 사용함으로 체크하면 주문서 작성 페이지 접속 시 안심번호 사용 체크박스가 기본적으로 체크되어 노출돼요.

  • [설명 툴팁 사용 설정]에 따라서 안심번호 우측 [?] 버튼 노출여부가 달라져요.

  • [?] 버튼 클릭할 경우 안심번호에 대한 설명 레이어창이 노출돼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