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명 미등록 / 옵션에 특수문자 등록된 상품 확인이 가능할까요?

옵션명이 없거나 특수문자가 포함된 상품은 이전 후 주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전 전에 반드시 수정해 주셔야 해요.


옵션명 미등록 상품 확인 및 수정

옵션 카페테리아를 이용할 때는 옵션명 없이도 등록이 가능했지만, 이 상태로 이전하면 옵션명이 빈 값으로 넘어가 상품 수정이 어렵고 주문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어요.

상품 수정 페이지의 [옵션등록/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옵션명이 비어있는 상품을 확인하고, 이전 전까지 옵션명을 등록해 주셔야 해요.

옵션이 아예 등록되지 않은 상품은 이 내용과 관련이 없어요.

옵션에 특수문자 등록된 상품 확인 및 수정

2단 옵션이나 파워 옵션 상품의 옵션명 또는 옵션값에 특수문자[ " , ' , < , > (콤마 제외) 4가지]가 포함되어 있다면, 이전 후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상품 수정 페이지의 [옵션등록/수정] 버튼으로 특수문자가 적용된 상품을 확인하고, 이전 전까지 특수문자를 제거해서 수정해 주셔야 해요.


직접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전환 담당자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