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Free) 요금제로 변경하면 이미 결제했던 프리미엄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제 다운그레이드 시 유료 부가서비스의 환불은 자동 처리 되지 않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따로 환불 신청을 접수해 주세요.
환불 신청 방법
1
운영자와 슈퍼부운영자 계정으로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 후 상단의 고객센터 > 구독 해지 신청 버튼을 눌러 주세요.

2
구독 해지 신청 페이지 하단의 다운그레이드 신청하기 버튼으로 해지를 신청해 주시면 마지막 단계에 환불신청 버튼이 노출되니 해당 버튼을 통해 별도로 신청해 주세요.
3
환불신청 버튼을 놓쳤다면 서비스 환불 온라인 신청하기(클릭!) 통해서도 신청 가능해요.
안내드린 경로로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확인해서 관련 안내와 처리를 도와드릴게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