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 인증이 실패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정 > 기본 설정 > 쇼핑몰 정보 메뉴에서 변경 가능해요.
대표자 변경 방법
[대표자 변경] 버튼을 눌러 주세요.

현재 등록된 대표자 정보로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정상 인증 시 24시간의 유효 기한이 주어지며, 이 시간 안에 다음 단계를 진행해야 해요.

유효 기한 안에 다시 [대표자 변경] 버튼을 누른 뒤, 신규 대표자 정보로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변경]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대표자 정보로 변경이 완료돼요.

대표자이메일 변경 방법
[이메일 변경] 버튼을 눌러 인증 수단을 선택하고 인증 번호를 요청해 주세요.

전송받은 인증 번호를 입력하면 이메일 항목이 활성화돼요.

이제 이메일을 수정할 수 있어요.
대표자 인증 실패 시
대표자 인증이 실패했다면 아래와 같은 경우일 수 있어요.
오래전에 가입해서 대표자 변경 이력이 없고, CID 값이 없을 경우
대표자를 A에서 B로 변경할 때, 기존 A 대표자의 인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인증에 실패했다면 아래 서류들을 준비해서 1:1 문의 게시판(클릭!)으로 접수해 주세요.
필요 서류 안내
대표자 정보에 기재된 대표자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가려 주세요.)
사업자 정보에 기재된 대표자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가려 주세요.)
사업자 등록증
1번 과 2번의 대표자가 동일하다면 대표자 신분증 사본 1장과 사업자 등록증만 보내주시면 돼요. 하지만 아래 사진처럼 대표자가 서로 다르다면 각각의 신분증과 사업자 등록증을 모두 보내주셔야 해요.

서류를 접수해 주시면 대표자 정보를 변경 가능하도록 처리해 드려요. 새로운 대표자로 변경 방법은 상단의 대표자 변경 프로세스를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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