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관리자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 찾기
아래 페이지에서 휴대폰 인증 또는 가입 정보를 통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어요.
만약 아이디 찾기가 어려운 경우에는 쇼핑몰 보안을 위해 대표자 본인이 직접 아래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찾기
회원 가입 시 인증받았던 본인 인증 수단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어요.
만약 회원 정보를 잃어버려 비밀번호를 찾기 어려운 경우에는 아래 [임시 비밀번호 발급 서류 안내]를 확인하고 접수해 주세요.
단, 쇼핑몰 정보 보안을 위해 임시 비밀번호는 대표자 본인만 요청하고 발급받을 수 있어요. 만약대표자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요청하거나 대표자 이메일로 발급이 어려운 경우에는, 개인 정보 보안을 위해 대표자 유선 확인과 추가 인증 서류가 필요해요.
임시 비밀번호 발급 서류 안내
서류를 확인한 뒤 아이디 확인 및 임시 비밀번호 발급을 처리해 드려요. 임시 비밀번호는 대표자 이메일 계정으로만 발급이 가능해요.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 [다운로드]
본인 인증 서류
개인 회원: 개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개인 인감 증명서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법인 회원: 법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 증명서 사본, 법인 인감 날인이 찍힌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
참고사항
인감 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행된 것으로 보내주세요.
신분증 사본은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가 보이지 않도록 가려서 접수해 주세요.
위 서류는 대표자 본인이 요청할 경우에만 해당돼요. 만약 다른 사람이 요청하거나 대표자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없으면 추가 서류가 필요해요. 톡상담이나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해서 확인해 주세요.
서류 접수 방법
온라인 접수: 임시 비밀번호 발급 서류 접수 [클릭!]
1:1 게시판 접수: 첨부 서류는 3MB 이하의 ZIP 파일로 압축해서 보내 주세요.
원본 서류 발송: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개인/법인 인감 증명서,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 원본을 보내주셔야 해요. (퀵, 등기, 택배 등)
[서류 발송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 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1402호 고객지원팀
임시 비밀번호 발급 후 쇼핑몰 관리자 정보 변경 방법
설정 > 기본 설정 > 쇼핑몰 정보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고, 비밀번호를 수정한 뒤 이용해 주세요.

휴대폰과 이메일 정보는 비밀번호 분실 시 임시 비밀번호를 받는 데 사용돼요. 이 정보를 변경하려면 [대표자 변경]을 통해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받아야 하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