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관리자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 찾기

아래 페이지에서 휴대폰 인증 또는 가입 정보를 통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어요.

만약 아이디 찾기가 어려운 경우에는 쇼핑몰 보안을 위해 대표자 본인이 직접 아래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찾기

회원 가입 시 인증받았던 본인 인증 수단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어요.

만약 회원 정보를 잃어버려 비밀번호를 찾기 어려운 경우에는 아래 [임시 비밀번호 발급 서류 안내]를 확인하고 접수해 주세요.

단, 쇼핑몰 정보 보안을 위해 임시 비밀번호는 대표자 본인만 요청하고 발급받을 수 있어요. 만약대표자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요청하거나 대표자 이메일로 발급이 어려운 경우에는, 개인 정보 보안을 위해 대표자 유선 확인과 추가 인증 서류가 필요해요.

임시 비밀번호 발급 서류 안내

서류를 확인한 뒤 아이디 확인 및 임시 비밀번호 발급을 처리해 드려요. 임시 비밀번호는 대표자 이메일 계정으로만 발급이 가능해요.

  1.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 [다운로드]

  2. 본인 인증 서류

  • 개인 회원: 개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개인 인감 증명서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 법인 회원: 법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 증명서 사본, 법인 인감 날인이 찍힌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

참고사항

서류 접수 방법

  1. 1:1 게시판 접수: 첨부 서류는 3MB 이하의 ZIP 파일로 압축해서 보내 주세요.

  2. 원본 서류 발송: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개인/법인 인감 증명서,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 원본을 보내주셔야 해요. (퀵, 등기, 택배 등)

[서류 발송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 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1402호 고객지원팀

주의사항

임시 비밀번호 발급 후 쇼핑몰 관리자 정보 변경 방법

설정 > 기본 설정 > 쇼핑몰 정보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고, 비밀번호를 수정한 뒤 이용해 주세요.

휴대폰과 이메일 정보는 비밀번호 분실 시 임시 비밀번호를 받는 데 사용돼요. 이 정보를 변경하려면 [대표자 변경]을 통해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받아야 하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