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PC에서만 로그인이 안 될 때 확인할 사항
특정 PC에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로그인되지 않을 때 아래 방법들을 확인해 보세요.
아래 방법대로 했는데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1:1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세요. 저희가 PC 환경을 다시 한번 확인해 드리겠지만, 고객님 PC의 환경적인 요인 때문에 해결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최근에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다면 업데이트를 실행하고 다시 확인해 주세요.
PC 오른쪽 아래 시간 설정을 더블 클릭해서 현재 날짜와 시간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고 치료해 주세요.
브라우저 상단 [도구 > 인터넷 옵션]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해 주세요.
브라우저 설정에서 보안 관련 부분을 기본값으로 설정해 주세요.
툴바를 사용 중이라면 완전히 삭제하고 확인해 주세요.
특정 시점부터 문제가 발생했다면, 그 시점에 설치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고 삭제해 주세요.
공유기를 사용한다면 공유기 없이 PC에 랜선을 직접 연결해서 확인해 보세요.
부운영자 로그인 페이지(http://상점도메인/login/index.html)에서 운영자/부운영자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