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PC에서만 로그인이 안 될 때 확인할 사항

특정 PC에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로그인되지 않을 때 아래 방법들을 확인해 보세요.

아래 방법대로 했는데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1:1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세요. 저희가 PC 환경을 다시 한번 확인해 드리겠지만, 고객님 PC의 환경적인 요인 때문에 해결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 최근에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다면 업데이트를 실행하고 다시 확인해 주세요.

  • PC 오른쪽 아래 시간 설정을 더블 클릭해서 현재 날짜와 시간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고 치료해 주세요.

  • 브라우저 상단 [도구 > 인터넷 옵션]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해 주세요.

  • 브라우저 설정에서 보안 관련 부분을 기본값으로 설정해 주세요.

  • 툴바를 사용 중이라면 완전히 삭제하고 확인해 주세요.

  • 특정 시점부터 문제가 발생했다면, 그 시점에 설치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고 삭제해 주세요.

  • 공유기를 사용한다면 공유기 없이 PC에 랜선을 직접 연결해서 확인해 보세요.

  • 부운영자 로그인 페이지(http://상점도메인/login/index.html)에서 운영자/부운영자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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